안녕하세요.
서비스디자인팀 오혜림입니다.
2019년도 예스콜닷컴 슬로건 및 팀별 슬로건을 소개드립니다.
[2019 예스콜닷컴]
#ReThink!
혁신의 그 시작은 우리의 기존 사고방식부터 바꾸는 것입니다. 기존 인식을 부정하고, 고객의 황홀한 경험을 상상하면 혁신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.
ReThink!
[2019 서비스디자인팀]
#자력갱생
‘관계사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, 예스콜닷컴만의 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더 나은 근무환경 조성하는 것’을 목적으로 합니다.
[2019 제작센터]
#Do your job!
‘너 자신의 일을 해라!’ 라는 제작센터의 2019 슬로건은 자신의 일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나의 일을 사랑하며, 소상공인을 위한 웹상의 집을 지어주는 중요한 사람임을 인지하고 더 큰 비전으로 나아가길 바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.
[2019 관리팀]
#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
‘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생각, 새로운 가능성을 통해 도전하고 가능성을 찾자.’ 라는 뜻을 담았습니다.
[2019 영업부]
#Together, We're Stronger.
‘함께할 때, 우린 더 강해진다.’ 예스콜 영업팀에서는 함께하는 인원이 늘어날때마다 동료들과의 단단한 유대와 함께 완벽한 팀웍으로 계속해서 강해진다는 뜻이 내포되어있으며.
2019년도에는 한단계 뛰어넘자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.
[2019 마케팅본부]
#Practice is done. (돼지돈 豚)
‘연습은 끝났다!’ 2018년 많은 변화 속에서 성장통을 끝내고 실전으로 새롭게 도약하자는 의미를 담았으며,
황금돼지의 해 2019년도는 ‘young’s family’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해 나가고자 합니다.
[2019 크리에이티브랩]
#FUN!T
"재미있는 생각들이 형태가 될 때 즐거움을 준다"
워드마크의 포인트로 쓰인 ' ! '는 영문 ' i ' 대신 쓰여져 깨우침, 발견, 새로움등을 상징합니다.
2019년 예스콜닷컴 파이팅 J
함께 읽은 글